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추석 맞이 장보기 할인 정보 총정리

반응형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정부에서는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할인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추석을 맞이하여 장보기 할인 정보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이미지-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목차

     

    온누리 상품권 할인 정보

    온누리상품권-추석-할인-정보
    온누리상품권 추석 할인 정보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과 관련 상가에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기존에는 지류 상품권의 경우 5% 할인에 50만 원 한도, 충전식 카드형 상품권의 경우 5% 할인에 50만 원 한도,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10% 할인에 70만 원 한도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온누리 상품권의 한도와 할인율(%)이 증액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누리상품권의 구매 한도가 최대 100만 원으로 확대됩니다. 지류 상품권은 5% 할인, 70만 원 한도, 충전식 카드형 상품권은 10% 할인, 100만 원 한도, 모바일 상품권은 10% 할인, 100만 원 한도로 상향 조정됩니다. 구매처 정보를 비롯하여 사용처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서 상세히 정리를 해 두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과 사용처 총정리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출시하여 연일 화제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받고 구매하는 방법과 함께 사용처에 대해 정리를 해 보려고 합

    teayagi.tistory.com


    농축수산물 할인 대전 할인 정보

    추석맞이-농축수산물-할인대전-추석-할인-정보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할인대전 추석 할인 정보

     

    추석을 맞이하여 농축수산물 할인 대전도 진행됩니다. 9월 12일까지 이마트와 홈플러스를 포함한 오프라인 업체 13곳, 쿠팡과 SSG 닷컴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24곳 등에서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 할인이 적용되고, 전통시장에서는 무려 30%의 할인이 진행된다고 하니 할인 품목과 구매처 정보를 잘 확인하셔서 추석 전 알뜰하게 장보시기 바랍니다.


    동행축제 할인 정보

    7일간의-동행축제-추석-할인-정보
    7일간의 동행축제 추석 할인 정보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동행 축제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행 축제에서는 6,000개 이상의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제품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동행축제 할인 정보 바로가기

     

    제로페이를 사용하면 5~10%의 페이백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 정보는 동행축제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전 할인 정보

    전통시장-온라인-특별전-추석-할인-정보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전 추석 할인 정보

     

    네이버 우리동네 커머스, 쿠팡이츠, 배달특급 등 주요 플랫폼에서 온라인 특별전 행사가 진행됩니다. 행사에 참여하면 전국의 450여 개 전통시장 상품을 2시간 내에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추석 전 장을 보러 나가는 분들의 편의 증진을 위하여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전국의 공공주차장이 무료로 개방된다고 합니다.

     

    무료 개방 주차장 위치 찾아보기

     

    전국의 공공주차장 정보는 위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12일까지는 전국 500여 개의 전통시장 주변도로에서 주차도 허용됩니다. 허용 최대 시간은 9월 1일 발표 예정이라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