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바로가기 (응모방법과 주의사항)

반응형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동안 상생소비복권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오늘은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안내와 함께 응모방법과 주의사항 등에 대해 정리를 해 보려고 합니다.

 

이미지-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상생소비복권 응모 대상 및 응모기간

상생소비복권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국내 통장을 보유하고 있고, 발행이 가능한 개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응모 기간은 9월 1일(목) 0시부터 9월 7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동안 상생소비복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응모 기간 내에 소비한 영수증에 한해서만 가능하니 이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생소비복권 소비장소

상생소비복권의 소비장소는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으로 제한됩니다. 식당, 가게, 점포, 상점에 관계없이 앞서 말한 조건에 해당하는 곳이라면 소비 후 응모가 가능합니다. 

 

지원제외업종 확인하기

 

온라인 쇼핑몰과 유흥업소, 콜라텍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 업종은 참여가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지원제외업종을 조회하고 싶으신 분들은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생소비복권 응모방법 및 당첨금

상생소비복권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위에서 정리한 소비장소에서 3만 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해야 합니다. 응모기간 내에 소비한 영수증만 사용이 가능하고, 온라인에서 사용한 영수증은 제외됩니다. 두 번째, PC 또는 핸드폰으로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 번째, 카드 영수증 또는 현금 영수증 사진을 찍어 업로드합니다. 마지막 네 번째,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 완료를 안내하는 카카오 알림톡을 확인합니다.

 

구분 상금 당첨자 인원
1등 100만 원 500명
2등 50만 원 1,000명
3등 10만 원 2,000명

 

당첨자 발표는 9월 말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를 통해 최종 당첨자에게만 개별 통보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생소비복권 응모 주의사항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벤트 응모 전 다음의 내용은 꼭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영수증은 1개 당 1번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앞서 여러 번 말했던 것처럼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력한 영수증으로만 응모가 가능하고 온라인 구매 영수증은 응모 및 당첨이 제한됩니다. 지원 제외 업종에서 소비한 영수증도 마찬가지로 사용이 어려우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생소비복권은 1회 응모 시 3만 원 이상 사용한 영수증을 1장씩 등록해야 하며, 부정 등록을 하는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입력한 정보와 영수증 사진이 정확하지 않는다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상생소비복권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동행축제 기간에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으니, 할인 상품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잘 확인하셔서 알찬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