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배달의민족 동행축제 할인 소식 완벽정리

반응형

9월 1일부터 9일 7일까지 7일간 동행축제가 진행됩니다. 추석 전에 진행되는 행사라 추석맞이 선물을 구매하기 좋은 기회인데요. 오늘은 배달의민족에서 동행축제 기간에 진행하는 할인 소식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이미지-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목차

     

    배달의민족 동행세일 할인 소식

    배달의민족-동행축제-할인-정보
    배달의민족 동행축제 할인정보

     

    동행축제는 9월 1일(목)부터 9월 7일(수)까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메인으로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보니 대기업은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오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배달의민족뿐만 아니라 롯데를 포함한 국내 굴지의 대기업이 참여하는 행사이기도 하니 오늘 정리한 내용 잘 확인하셔서 알찬 소비 하셨으면 합니다. 배달의민족의 행사 소식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동행축제 배달의민족 할인은 9월 1일(목)부터 9월 7일(수)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배달 서비스 사용은 물론이고 배달의민족에서 제공하는 비마트, 전국별미, 배민쇼핑라이브 등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각 서비스에서 준비한 행사 정보는 아래에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 할인 정보 총정리

    배달의민족-동행축제-배달-할인-정보
    배달의민족 동행축제 배달 할인 정보

     

    배달의민족 배달서비스에서는 동행축제를 맞이하여 7개의 브랜드 할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행축제가 첫 시작되는 9월 1일(목)에는 호식이두마리에서 4,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죠스떡볶이, 바른치킨, 고피자, 바르다 김선생 등에서도 3,500원에서 4,500원 사이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 받기

     

    요일별 할인 브랜드와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 금액은 이미지 내 기재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마트(B마트) 할인 정보 총정리

    배달의민족-동행축제-비마트-할인-정보
    배달의민족 동행축제 비마트 할인 정보

     

    배달의민족에서 제공하는 식료품 배달 서비스인 비마트(B마트)에서도 동행축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배민비마트에서는 동행축제를 맞이하여 최대 31% 할인을 제공합니다.

     

    비마트 할인 쿠폰 받기

     

    이뿐만이 아닙니다. 비마트 이용 고객이라면 2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31% 할인되는 상품을 구매하며 5,000원 쿠폰까지 사용한다면 아주 알찬 소비가 되겠죠?


    배민쇼핑라이브 할인 정보 총정리

    배달의민족-동행축제-배민쇼핑라이브-할인-정보
    배달의민족 동행축제 배민쇼핑라이브 할인 정보

     

    배달의민족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배민쇼핑라이브에서도 동행축제 기간에 특가 상품을 판매합니다. 현재 진행 예정인 상품은 활새우, 뚱카롱, 야채곱창 등이 있습니다.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판매하는 식료품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할인 기간을 틈타 알찬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배민쇼핑라이브 특가 상품 구경하기


    전국별미 할인 정보 총정리

    배달의민족-동행축제-전국별미-할인-정보
    배달의민족 동행축제 전국별미 할인 정보

     

    전국 유명 맛집의 음식과 식재료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인 전국별미에서도 당연히 할인이 진행 중이니다. 전국별미에서는 쿠폰을 2종 제공합니다. 쿠폰 받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국별미 할인 쿠폰 받기

     

    전국별미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앞서 말했던 것처럼 2종류입니다. 우선 2만 원 이상 주문 시에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두 번째 쿠폰은 3만 원 이상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6,000원 쿠폰입니다. 두 가지의 쿠폰 중 4,000원 쿠폰은 선착순 1,000명에게만 제공한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