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후기꿀팁

리얼리뷰 | 하리보 신상 젤리, 하리보 프리마베라 리얼리뷰 (feat. 딸기맛 마시멜로우 젤리 추천)

반응형

이미지-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티야기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에 갔다가 하리보 신상 젤리를 발견해서 리뷰를 써 보려고 해요. 사실 며칠 전에 인스타그램을 떠돌다가 간식 계정에서 하리보 신상 젤리에 대한 리뷰를 봤었거든요. 하리보 젤리 중에서 좋아하는 것들이 많다 보니까 기회가 되면 저것도 한번 먹어봐야지 했는데, 편의점에 재고가 있어서 잽싸게 구매해 왔어요.

 

하리보 프리마베라 신상 젤리 리얼 리뷰 (feat. 딸기맛 젤리)

 

하리보 신상 젤리의 풀네임은 프리마베라 에드비른(PRIMABERA ERDBEEREN) 인데요. 이탈리아어로 '봄'을 뜻하는 프리마베라(PRIMABERA)와 독일어로 '딸기'를 뜻하는 에드비른(ERDBEEREN)을 합쳐 만든 이름이라고 하네요. 해석을 하자면 봄 딸기 정도 되려나? 

 

하리보신상젤리-프리마베라-딸기젤리-리얼리뷰_1
하리보신상젤리 프리마베라 딸기젤리 리얼리뷰

 

패키지와 젤리의 생김새는 이름처럼 뭔가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해요. 딸기맛이라 그런지 글자 색상도 빨간색이고 투명한 포장 안쪽으로 보이는 젤리의 생김새도 딸기와 아주 많이 닮아있어요. 저는 이 젤리를 이번에 처음 봤는데, 사실 하리보 프리마베라 젤리는 젤리 덕후들 사이에서 꽤 유명하던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특히 마시멜로우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하리보신상젤리-프리마베라-딸기젤리-리얼리뷰_2
하리보신상젤리 프리마베라 딸기젤리 리얼리뷰

 

봉지를 뜯기 전에 뒷면을 잠깐 살펴봤는데 하리보라 당연히 원산지가 독일일 줄 알았는데 터키라니 의외였어요. 그리고 중국어도 있고, 일본어도 있고, 영어도 있고, 한국어도 쓰여 있어서 하리보의 위상을 알 수 있었답니다. 역시 독일은 젤리 강국인가 봐요.

 

프리마베라 젤리는 한 봉지당 80g 정도가 담겨있는데요. 한 봉지를 다 드시면 300kcal를 섭취하는 게 됩니다. 탄수화물은 72g으로 22%, 당류가 62g으로 62%, 단백질이 3g으로 5%가량 포함되어 있대요. 뒷면에 적힌 내용 중에 눈에 띄는 게 한 가지 있었는데요. 제품 내 흰색 덩이리가 간혹 발견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는 제조공정에서 사용된 식용 전분이 굳어진 것으로 인체에 무해하여 제거한 후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발견하지 못했는데, 혹시라도 발견하시면 제거 후 드시기 바랍니다.

 

하리보신상젤리-프리마베라-딸기젤리-리얼리뷰_3
하리보신상젤리 프리마베라 딸기젤리 리얼리뷰

 

젤리 봉지를 뜯자마자 아주 진한 딸기 시럽 향이 올라와요. 생김새부터 달리는 차 안에서 봐도 딸기 젤리구나 싶은 비주얼이었는데, 향까지 완벽한 딸기 향이랍니다. 천연 딸기의 향은 아니고 딸기 시럽 향이 강해요.

 

하리보신상젤리-프리마베라-딸기젤리-리얼리뷰_4
하리보신상젤리 프리마베라 딸기젤리 리얼리뷰

 

이렇게 꺼내서 보니까 정말 딸기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저는 마시멜로우라고 해서 일반적인 하얀색 마시멜로우처럼 엄청 말랑 말랑할 줄 알았는데 되게 딱딱하더라고요. 바닥에 떨어트리면 딱 소리가 날 정도로 딱딱한 코팅이 되어 있어요. 그런데 이 코팅이 엄청 단단하지는 않고, 마시멜로우 치고는 딱딱한 정도랄까?

 

하리보신상젤리-프리마베라-딸기젤리-리얼리뷰_5
하리보신상젤리 프리마베라 딸기젤리 리얼리뷰

 

'마시멜로우가 이렇게 단단하다고?' 하는 호기심과 함께 한 입 베어 물어봤는데 식감이 아주 특이했어요. 안에는 하얀색 마시멜로우가 있고 겉에만 빨간색으로 코팅이 되어 있는 거더라고요. 이 코팅이 아까 말했던 것처럼 단단한데 엄청 딱딱하지는 않아서 뭐랄까 M&M 초콜릿 겉에 코팅되어 있잖아요? 약간 그것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마시멜로우는 보통 말랑한 식감에 한 입 베어 물면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게 특징인데, 프리마베라는 식감이 정말 특이합니다. 포슬포슬한 느낌이라고 하나? 하리보 젤리 중에서 전 세계 TOP 10 정도에 들 정도로 덕후들이 많은 젤리라고 하는데, 이 식감 때문에 제 첫인상은 별로였어요. 이걸 왜 먹지 싶은 느낌. 그래서 3~4개 정도 집어먹다가 밀봉 후 책상 언저리에 던져뒀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가끔 생각나더라고요?

 

하리보신상젤리-프리마베라-딸기젤리-리얼리뷰_6하리보신상젤리-프리마베라-딸기젤리-리얼리뷰_7
하리보신상젤리 프리마베라 딸기젤리 리얼리뷰

 

첫맛은 별로인데, 먹다 보면 은근히 중독되고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그래서 '아 이거 다시는 안 사 먹을 거 같은데' 싶었지만 금방 순삭 해 버렸습니다. 이래서 덕후들이 많은 젤리인가 봐요. 다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마시멜로우 젤리의 맛은 아니고 딸기 향이 꽤나 진하다 보니까 호불호는 충분히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마시멜로우를 좋아하거나 달달한 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좋아할 법한 젤리라고 생각합니다.

 

 

하리보 신상  젤리 프리마베라 젤리 판매처

하리보신상젤리-프리마베라-딸기젤리-판매처
하리보신상젤리 프리마베라 딸기젤리 판매처

 

원래 프리마베라 젤리는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아 위 이미지처럼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GS25에서 신상 젤리로 판매 중입니다. GS25 외의 세븐일레븐, CU, 이마트 24등 다양한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만약 해외 직구로 종종 프리마베라 젤리를 사 드셨거나, 하리보 젤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근처 편의점에 들러 신상 젤리 구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하리보의 신상 젤리인 프리마베라 딸기맛 젤리에 대한 리얼 리뷰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하리보 젤리는 무엇인가요? 맛있는 젤리가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더 솔직한 리뷰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그럼 이만.

 

모든 글과 자료, 이미지는

무단 도용 및 불펌, 2차 수정을 금지합니다

 

© 티야기 Teayagi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