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없이 바로 PC에서 보는 방법 (feat. 쿠팡플레이 PC버전 링크 공유 및 쿠팡플레이 콘텐츠 추천)

반응형

이미지-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티야기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에 대한 내용을 함께 다뤘었는데요. 오늘은 쿠팡 플레이를 다운로드 없이 PC에서 바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쿠팡 플레이 요금 및 사용 방법

지난 12월 29일 쿠팡에서는 와우 멤버십 요금을 월 2,900원에서 4,990원으로 조정한다고 밝혔는데요. 요금 인상은 2019년 서비스 론칭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 거의 2배가 가까운 금액이 인상되기는 했지만, 넷플릭스와 왓챠, 티빙, 웨이브 등의 구독료가 10,000원 이상인 것을 감안한다면 여전히 경쟁력 있는 가격인 것 같아요. 참고로 금번 가격 인상은 신규 회원에 한해서만 적용되고, 기존 회원은 추후에 진행 예정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쿠팡 플레이의 월 구독료
  • 넷플릭스 : 13,500원 (월)
  • 왓챠 : 12,900원 (월)
  • 티빙 : 10,900원 (월)
  • 웨이브 : 10,900원 (월)
  • 쿠팡 플레이 : 신규회원 4,999원 (월) / 기존 회원 2,900원 (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데요. 와우 멤버십의 혜택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무제한 무료 로켓 배송, 무제한 30일 무료 반품, 로켓 프레시 상품 무료 배송, 무제한 무료 새벽 배송, 무제한 무료 당일 배송, 무제한 무료 로켓 직구 배송, 와우 전용 할인가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 배송의 무료 배송과 반품 정책이 가장 유용한 것 같아요.

 

쿠팡-와우회원-혜택정보
쿠팡 와우회원 혜택정보

 

물론 오늘 이야기하려고 했던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만 해도 충분히 매력적이긴 하지만 말이에요.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현재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인상 가격인 4,990원 (월) 비용이 적용되어 매월 자동 결제됩니다. 30일 무료체험 찬스도 있다고 하니, 혜택이 좋아 보이기는 하는데 잘 쓸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30일 무료체험을 먼저 사용해 보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로그인-페이지
쿠팡플레이 로그인 페이지

 

쿠팡 플레이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자라면 바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쿠팡 플레이 PC 버전 링크로 접속하셔서 쿠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한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신 분들은 잃어버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시거나 QR 코드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셔도 돼요. 아주 간편하죠?

 


쿠팡 플레이 PC 버전 링크 및 콘텐츠 추천

쿠팡플레이-다운로드없이-PC로-관람하는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이전까지만 해도 쿠팡 플레이의 PC 버전이 제공되지 않아서 미러링 기능을 이용하여 시청하거나, 안드로이드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PC로 접근한 뒤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PC에서 쿠팡 플레이를 관람했었는데요. 최근에는 PC 버전 링크가 오픈되면서 그런 수고스러움 없이 바로 쿠팡 플레이 PC버전 링크(https://www.coupangplay.com/)에 접속 후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작년까지만 해도 쿠팡 플레이에 올라온 콘텐츠가 많지 않아서 가격이 훨씬 저렴했음에도 불구하고 매력도가 낮았었는데, 최근에 들어가 보니 국내/해외 영화는 물론이고 한국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많이 업데이트되어서 좋더라고요. 자막 크기가 너무 작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월 4,990원이라는 가격을 감안한다면 정말 감사한 일이죠.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쿠팡 플레이는 겹치는 콘텐츠들이 많은데, 각 플랫폼마다 또 특화되어 있는 콘텐츠들도 있어요. 그래서 본 포스팅의 마지막에는 제가 추천하는 쿠팡 플레이의 인기 콘텐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드라마 : 스토브리그, 옷소매 붉은 끝동 등 

쿠팡플레이-드라마추천-스토브리그-옷소매-붉은끝동
쿠팡플레이 드라마 추천

 

스토브리그는 제가 가장 애정 하는 드라마 중에 하나인데요. 여러 번 봐서 스토리도 다 알고, 대사도 몇 개 외울 정도지만 삶이 가라앉을 때 보면 좋더라고요. 스포츠 드라마 중에서도 스토리라인이 탄탄하고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과정과 캐릭터의 매력도도 엄청나니 아직 보지 않은 분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봐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추가로 최근에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2PM의 이준호 배우님이 출연하셨던 옷소매 붉은 끝동이라는 드라마도 쿠팡 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저는 TV를 잘 보지 않아서 아직 한 회도 보지 못했는데, 재미있다는 평이 엄청 많더라고요. 곧 다가오는 설날에 정주행을 해보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영화 : 해리포터 시리즈, 스파이더맨 시리즈 등

쿠팡플레이-영화추천-해리포터-스파이더맨
쿠팡플레이 영화추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무엇인가요? 저는 매트릭스와 해리포터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둘 중에 해리포터는 전 시리즈를 최소 10회는 넘게 관람한 것 같아요. 저는 넷플릭스도 구독하고 있는데, 넷플릭스에는 해리포터 시리즈가 올라와 있지 않거든요. 예전에 해리포터 보려고 왓챠도 구독했었는데 구독료가 두 개 나가는 게 부담스러워서 해지했어요. 그런데 쿠팡 플레이는 해리포터 전 시리즈가 올라와있지 뭐예요? 신비한 동물사전은 아직 올라와 있지 않은 거 같은데, 그것도 올라오면 좋겠어요.

 

쿠팡플레이-영화추천-스파이더맨
쿠팡플레이 영화추천 스파이더맨

 

최근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상영되면서 많은 마블 팬분들이 영화관으로 달려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사실 저는 히어로물을 좋아하지는 않아서 예전에 스파이더맨 1편을 본 게 전부예요. 넷플릭스랑 쿠팡 플레이는 노 웨이 홈 개봉에 맞춰 스파이더맨 전 시리즈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아직 스파이더맨 전시리즈를 보지 못하신 분이라면 노 웨이 홈을 보시기 전에 쿠팡 플레이에서 먼저 보고 영화관을 찾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교육 콘텐츠

쿠팡플레이-교육콘텐츠추천-외국어
쿠팡플레이 교육콘텐츠 추천

 

저는 쿠팡 플레이에서 이 부분이 제일 좋아 보였어요. 아이들이 볼 수 있는 교육 콘텐츠는 물론이고 성인이 보기에도 무리 없는 외국어 콘텐츠들이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CNN 뉴스와 문정아 중국어의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어서 새로운 2022년을 맞이하여 외국어 공부를 계획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쿠팡 플레이에 올라온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쿠팡 플레이를 다운로드 없이 PC에서 관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리지널 콘텐츠가 풍부하지 않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한국 예능과 드라마가 많고 거기에 교육 콘텐츠도 많으니 쿠팡 와우 멤버십을 이용하시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 들어가 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넷플릭스 구독료 인상 소식 및 넷플릭스 구독료 할인 방법 총정리 (feat. 카드 및 통신사 할인)

넷플릭스에서 구독료를 인상한다는 비보가 들려왔다. 지금도 넷플릭스의 구독료는 결코 저렴한 것 같지 않은데 가격 인상이라니? 게다가 디즈니 플러스도 한국에 진출한 마당에 구독료 인하가

teayagi.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구독료 및 할인 방법 총정리 (feat. 넷플릭스 구독료 비교)

드디어 한국에도 디즈니 플러스가 상륙을 했다. 11월 12일 오후 8시에는 약 40분 동안 디즈니 플러스(+) 런칭쇼를 진행했는데, 역시 이것이 디즈니의 클라쓰인가? 하는 마음이 자연스레 생기게 만

teayagi.tistory.com

 

모든 글과 자료, 이미지는

무단 도용 및 불펌, 2차 수정을 금지합니다

 

© 티야기 Teayagi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