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디즈니 플러스 가격 및 할인 방법 총정리 (feat. 넷플릭스 가격 비교 및 디즈니 플러스 무료 시청 방법)

반응형

이미지-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드디어 한국에도 디즈니 플러스가 상륙을 했다. 11월 12일 오후 8시에는 약 40분 동안 디즈니 플러스(+) 런칭쇼를 진행했는데, 역시 이것이 디즈니의 클라쓰인가? 하는 마음이 자연스레 생기게 만드는 알찬 구성이었다. 한국에 뿌리를 둔 쿠팡 플레이, 왓챠와 탄탄한 해외 기반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넷플릭스, 그리고 여기에 디즈니 플러스까지 OTT 산업에서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OTT 산업에서의 경쟁이 심화될 수록 떨어지는 콩고물들을 먹을 수 있으니 오히려 장점이라고나 할까? 물론 그렇다고 한 서비스의 구독을 해지하고 다른 서비스로 넘어가기보다는 넷플릭스도 구독하고 왓챠도 구독하고 디즈니 플러스도 구독하는 형태가 될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말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상황과 지갑 사정을 고려하여, 아직 따끈따끈한 디즈니 플러스 가입 시 100원이라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디즈니 플러스 및 요금제 소개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 의 콘텐츠들을 관람할 수 있다. 디즈니에서 본격적으로 OTT 산업에 진출하면서 기존에는 넷플릭스 등에서 제공되던 디즈니, 픽사, 마블의 콘텐츠 계약도 곧 종료된다는 소문이 있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의 콘텐츠를 좋아하던 사람들이라면 지금이 바로 디즈니 플러스로 갈아탈 좋은 기회이지 않을까.

 

디즈니플러스-홈페이지-사진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 사진

 

넷플릭스의 구독료가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로 구분되는 것에 비해 디즈니 플러스는 월 9,900원으로 단일 구독제 정책을 펼치고 있다. 다만 1년 단위로 구독 시에는 최대 16%가 할인된 연 99,000원의 가격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디즈니 플러스와 넷플릭스 베이식 요금제의 차이는 무엇일까?

 

디즈니플러스-넷플릭스-요금제-비교
디즈니플러스와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

 

월 9,900원이면 넷플릭스의 가장 저렴한 베이식 요금 (월 9,500원)과 비슷한 수준이다. 요금제는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동시접속 가능한 명수 제안과 콘텐츠 저장이 가능한 스마트 기기의 수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 9,500원인 베이식 요금제에서는 동시접속 가능한 명수가 1명으로, 콘텐츠 저장이 가능한 스마트 기기의 수도 1개로 제한이 되기 때문이다.

 

동시접속과 콘텐츠 저장이 가능한 스마트 기기 수만 고려한다면 디즈니 플러스의 구독료가 넷플릭스의 프리미엄 구독제보다 시장 경쟁에서는 우위를 점한다. 동시접속 가능한 명수가 4명이다 보니 지인을 모아 9,900원을 n분의 1로 나눠 낸다면 2,500원의 비용으로 디즈니와 픽사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디즈니 플러스 구독료 할인 방법 - LG U+ (엘지 유플러스)

디즈니플러스-구독료-할인-방법-유플러스-요금제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할인 방법 - 엘지 유플러스

 

LG U+ (엘지 유플러스 / 이하 'LG') 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과 IPTV를 신규 가입하면 최대 61만 원의 혜택에 디즈니 플러스 3개월 구독권까지 주고 있는 것인데 신규 가입 시 인터넷과 IPTV 사용 요금은 월 38,000원 ~ 68,000원으로 다양하다. 

 

디즈니플러스-구독료-할인-방법-엘지유플러스-요금제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할인 방법 - 엘지 유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3개월 구독권은 IPTV 프라임라이트 이상 또는 인터넷 1G 이상 + IPTV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개통 완료 후에 문자로 디즈니 플러스 이용하기 웹 주소를 보내주고, 해당 주소를 통해 계정 생성이 가능하다. 주의해야 할 점은 문자 수신 후 30일 내로 계정 등록을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3개월 경과 후에는 자동으로 유료로 전환된다.

 


디즈니 플러스 구독료 할인 방법 - KT

경쟁사인 KT에서도 디즈니 플러스 구독권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T 모바일 고객 중 다음 1개 조건을 충족 후에 직접 신청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권을 제공 중이다. 

 

디즈니플러스-구독료-할인방법-KT요금제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할인 방법 - KT

 

KT 고객 대상 디즈니 플러스 1개월 이용권 증정 행사

KT 모바일 고객 중 아래 1개 조건 충족 후 신청한 고객 대상 증정 (신규 및 기존 고객 포함)

  • 5G 요금제 이용 고객
  • 올레 tv 에센스 이상 이용 고객
  • 인터넷 에센스 이상 이용 고객

 

KT 에서는 요금제 가입을 통해서도 디즈니 플러스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초이스, 스페셜 초이스, 베이직 초이스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디즈니 플러스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요금할인과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을 적용하면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디즈니플러스-구독료-할인방법-KT요금제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할인 방법 - KT


디즈니 플러스 구독료 할인 방법 - 현대카드 

디즈니플러스-구독료-할인방법-현대카드-할인혜택디즈니플러스-구독료-할인방법-현대카드-할인혜택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할인 방법 - 현대카드

 

카드사 중에서는 현대카드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카드 M 포인트몰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문자로 디즈니 플러스 이용권 링크가 전송된다. M 포인트몰에서 1개월 이용권을 구매하면 1개월 추가 증정을 하고 있으나 해당 이벤트는 10만 개로 한정이 되어 있다. 만약 M 포인트를 사용하여 디즈니 플러스 이용권 구매 계획이 있다면 미리미리 구매를 하도록 하자.

 

3/6/12개월 이용권도 M 포인트몰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앞서 말한 것처럼 1개월 이용권 구매 시, 1개월 추가 증정하고 있으니 우선 1개월을 구매하고나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을 하거나, KT 혜택을 활용하는 방법이 가장 좋아 보인다.

 

 

오늘은 이렇게 디즈니 플러스의 구독료와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앞으로도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꿀팁을 가져올 예정이니, 다음 포스팅도 꼭 기대해 주시라. 그럼 이만.

 

모든 글과 자료, 이미지는

무단 도용 및 불펌, 2차 수정을 금지합니다

© 티야기 Teayagi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