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후기꿀팁

리얼리뷰 | 제주도 샌드위치 맛집 퀴즈노스(Quiznos) 샌드위치 메뉴 추천 (feat. 코리안 트레디셔널, 더블 치즈 스테이크)

반응형

이미지-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안녕하세요. 티야기입니다. 오늘은 퀴즈노스 샌드위치에 대한 리얼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사실 원래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고 싶었는데, 안타깝게도 제주도에는 서브웨이가 없더라고요? (하나 열어주면 좋을 텐데 말이죠) 그래서 샌드위치 맛집을 검색하다가 집 근처에 퀴즈노스가 있길래 처음 주문을 해서 먹어봤습니다.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추천

퀴즈노스-샌드위치-메뉴추천-1퀴즈노스-샌드위치-메뉴추천-2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추천

 

퀴즈노스(Quiznos)라는 체인점도 샌드위치가 메인 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서브웨이처럼 빵이라던가 재료라던가 하는 것들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메뉴가 많다 보니 오히려 메뉴 선택하기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먹었던 제품들의 후기와 인기 메뉴를 알려드릴게요.

 

트레디셔널 (feat. 코리안 트레디셔널)

퀴즈노스-샌드위치-메뉴추천-3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추천

 

퀴즈노스에는 일반 트레디셔널 메뉴도 있고 코리안 트레디셔널 메뉴도 있어요. 트레디셔널은 서브웨이의 BLT 같은 샌드위치를 생각하시면 되고, 코리안 트레디셔널은 소스나 재료를 한국인 입맞에 맞게 바꾼 퓨전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트레디셔널에는 제스티비프, 터키 가슴살, 햄, 체다치즈 같은 게 들어가서 아주 무난하고요. 코리안 트레디셔널에는 직화 불고기랑 불고기 소스가 들어가서 아주 달달해요. 그리고 속재료 같은 것도 추가할 수 있어서 어르신들은 코리안 트레디셔널에 할라피뇨 추가해 드리면 잘 드시더라고요.

 

더블 치즈 스테이크 /치킨 까르보나라

퀴즈노스-샌드위치-메뉴추천-4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추천
퀴즈노스-샌드위치-메뉴추천-5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추천

 

더블치즈 스테이크와 치킨 까르보나라는 크림 스파게티나 리조또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둘 다 마요 소스나 치즈가 많이 들어간 샌드위치라 크림 스파게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조금 느끼하다고 느낄 수도 있거든요. 치킨 까르보나라는 퀴즈노스에서 꽤 잘 팔리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해요. 저거 먹으려고 퀴즈노스에서 샌드위치 사 드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

 


퀴즈노스 샌드위치 리얼 리뷰

퀴즈노스-샌드위치-리얼리뷰-1
퀴즈노스 샌드위치 리얼 리뷰

 

역시 요즘은 배달의민족 주문이죠? 샌드위치 사러 나가기는 귀찮아서 배달의민족 주문을 통해 잽싸게 배달을 시켰답니다. 서브웨이처럼 샌드위치 단품으로 먹을 수도 있고, 음료만 추가할 수도 있고, 감자칩까지 함께 있는 세트 메뉴를 먹을 수도 있어요. 감자칩은 Lays이었고요. 음료는 서브웨이보다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퀴즈노스-샌드위치-리얼리뷰-2
퀴즈노스 샌드위치 리얼 리뷰
퀴즈노스-샌드위치-리얼리뷰-3퀴즈노스-샌드위치-리얼리뷰-4
퀴즈노스 샌드위치 리얼 리뷰

 

저희는 코리안 트레디셔널에 할라피뇨를 추가하고, 더블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모두 감자칩 세트로 주문했어요. M 사이즈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크기만 봤을 때는 너무 작은 거 아닌가 하고 생각했더니 반 가르니까 엄청 속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서 반쪽만 먹어도 배가 부르겠더라고요?

 

퀴즈노스-샌드위치-리얼리뷰-5
퀴즈노스 샌드위치 리얼 리뷰

 

위에 있는 게 더블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이고, 아래 있는 게 코리안 트레디셔널인데 확실히 코리안 트레디셔널은 이름에 걸맞게 한국인 입맛에 최적화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약간 불고기 버거 같은 맛이랄까? 돼지 불고기와 함께 야채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 다들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더블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보시는 것처럼 야채가 하나도 없고 고기랑 소스만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예요. 그래서 호불호가 더 크게 갈리는 것 같더라고요? 야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샌드위치이지만, 조화로운 샌드위치를 좋아하거나, 크림 소스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악의 샌드위치로 분류될 수 있을 법한 그런 샌드위치랍니다. 

 

퀴즈노스-샌드위치-리얼리뷰-6퀴즈노스-샌드위치-리얼리뷰-7
퀴즈노스 샌드위치 리얼 리뷰

 

더블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의 소스는 마요 소스라고 기재되어 있었는데, 양송이 수프 같은 맛이었어요. 후추 향도 강하더라고요. 저는 후추를 좋아하는 편이라 크림소스를 애정 하는 사람은 아니더라도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느끼한 걸 못 먹는 사람들은 반쪽도 못 먹고 버릴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퀴즈노스-샌드위치-리얼리뷰-8
퀴즈노스 샌드위치 리얼 리뷰

 

이거 봐요. 진짜 야채는 하나도 없고, 고기랑 마요 소스 밖에 없다니까요? 치킨 까르보나라도 더블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처럼 야채도 없고 크림소스가 메인인 걸로 알고 있는데, 그것도 좋아하는 분들 많더라고요. 다음에는 그걸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서브웨이가 없어서 대신 퀴즈노스를 주문했던 건데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물론 만약 서브웨이랑 퀴즈노스 둘 다 매장이 있고 배달이 가능한 상황이라면 당연히 서브웨이를 주문할 것 같았지만 말이죠. 서브웨이가 없을 때 대신해서 먹기 좋은 대체품 정도는 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오늘 리얼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안녕.

 

배달의민족 할인 방법을 아직 모른다면?

 

배달의민족 할인 방법 및 할인 이벤트 총정리 (feat. 배민 할인 카드 아직도 안 써?)

만 20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스마트폰에 배달 앱 하나 정도는 설치되어 있지 않을까? 오늘은 언제 끝날 지 모를 코로나 사태의 우울감을 조금 달래고자, 배달 앱 중 가장 대표적인 플랫

teayagi.tistory.com

 

모든 글과 자료, 이미지는

무단 도용 및 불펌, 2차 수정을 금지합니다

 

© 티야기 Teayagi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