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목)부터 10월 1일(토)까지 코엑스 1층 B홀에서 서울국제소싱페어 전시회가 진행됩니다. 서울국제소싱페어는 1991년에 시작되어 현재까지 진행되는 소비재 분야의 B2B 전시회입니다. 이번 2022년 서울국제소싱페어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목차
서울국제소싱페어 진행일정
2022년 서울국제소싱페어는 2022년 9월 29일(목)부터 10월 1일(토)까지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됩니다. 350개사에서 참여하여 총 400개의 부스가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입장료 |
사전예약 | 9월 23일까지 (마감) |
현장등록 | 10,000원 |
서울국제소싱페어 전시품목
그렇다면 2022 서울국제소싱페어에는 어떤 상품들이 전시될까요?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는 모바일 액세서리와 주변기기를 포함한 스마트 기기와 기업판촉물, 고급 답례품 등의 선물세트, 의료/건강 용품, 주얼리와 악세사리, 화장품 등의 다채로운 상품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카테고리별 상품 목록은 하단 기재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내용 |
SMART | 모바일 액세서리/주변기기, 컴퓨터 액세서리/주변기기, 전자기기 |
GIFT | 기업판촉물, 고급답례품, 사무용품/문구, 포장/인쇄, 기념품, 상패, 이벤트용품 |
WELLNESS | 의료/건강용품, 건강기능식품, 유기농가공식품, 친환경제품 |
LIVING | 주방용품, 거실용품, 욕실용품, 유아용품, 차량용품, 인테리어 소품, 라이프스타일 용품 |
FASHION | 의류 및 패션소품, 주얼리, 액세서리 |
BEAUTY | 화장품, 이미용품, 에스테틱기기 |
SPORTS/LEISURE | 스포츠 용품, 아웃도어 용품, 취미/완구/펫/DIY |
서울국제소싱페어 부대행사
2022 서울국제소싱페어에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선 국내의 대형 유통사와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이 참여하는 대형 규모의 행사인 만큼, 참여자들의 유통 채널을 확대할 수 있는 입점 상담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1 프로그램을 통해 매칭된 바이어와 유통 및 입점 관련 비즈니스 상담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관심이 있다면 사전 신청 후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제품 제조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제조상담회도 진행됩니다. 상담회 참여가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유통 세미나에 참석하여 관련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022 서울국제소싱페어만의 기획전도 진행됩니다. 최근 굿즈 마케팅이 유행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2~30대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굿즈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굿즈메이커스페어 행사에서는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의 담당자들이 나와 특별 강연을 진행합니다. 잘 나가는 기업들의 굿즈 기획 과정부터 활용 사례까지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